요즘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중에 정주행 할만한 것들이 꽤 있습니다. 오늘 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해외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제가 봤던 해외드라마 베스트 7 지금 바로 추천드리겠습니다.
1.워킹데드
지금은 너무 유명해진 우리의 스티븐 연(글렌 역) 솔직히 아내가 처음 보자고 했을땐 모 이런걸 하면서 봤다가 당시 시즌 5까지 바로 정주해 하고 6 부터는 매주 정규방송을 기다려서 봤었어요.
제가 추천드리는건 시즌 1입니다. 6화까지 있으니 보시고 나서 나머지시즌은 이후에 결정하세요. 진짜 시즌1에 위에 말타고 도시로 들어가는 장면은 아직도 마음이 두근 거립니다. 개인적인 추천은 시즌 1~4이지만 시즌5도 괜찮습니다.
2.비프 : 성난사람들
예고편이나 이런 저런것들로 접했을땐 모야 그냥 이렇게 찌질한 복수 이야기야? 하지만 넷플릭스 돌리다돌리다 도저히 볼게 없어서 봤다가 한벙 얻어맞았어요. 재미뿐만아니라 생각할 것들이 많게 해주는 드라마 였습니다.
3.블랙미러
각 시즌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각 화별로 옴니버스형식으로 다 다르니까 그 역시 취향에 맞춰 보실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세계관은 미래에 신기술들로 인해 발생되는 사건들을 다룬다는 것입니다.
4.위처
헨리카빌은이 그냥 게롤트다. 게임세게관을 배경으로 만든 드라마인데, 보시기전 세계관에 대한 영상등을 보신후 보시면 훨씬 재미있더라구요.
5.바이킹스
캐나다 드라마인데 그 퀄리티가 아주 좋았습니다.
내용과 액션신은 물론 2화까지만 보시고나면 바로 정주행 가실꺼라고 확신합니다.
6.마인드 헌터
이제는 프로파일러 다들 아시죠? 하지만 그런 개념조차 없던 시절이 그렇게 옛날이 아니더라구요. 실제 FBI에서 프로파일러가 시작된 실제 인물들에 대한 부분이 나오면서
회차가 진행되는데 평소 사건사고등을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강추합니다.
7. 종이의 집
얼마전에 우리나라 넷플릭스로 리메이크 했었죠? 하지만 전 우리나라꺼는 정말 기대했다가 남북통일된 세계관으로 나오는 이상한 스토리에 포기해 버렸습니다. 오리지널 보세요. 진짜 대박입니다. 보시면 왜 리메이크 했는지 바로 아실수 있어요. 진짜 강추입니다.
다른 볼만한 것들 추천